파릇파릇한 새내기들을 위한 졸업식, 입학식 패션

2014.02.11
공유하기

파릇파릇한 새내기들을 위한 졸업식, 입학식 패션 

 


 

  BUBBLE YELLOW FRESHER LOOK  

 



2014 SS 시즌 주목해야할 컬러는 라벤더, 레몬옐로우, 라이트핑크 등의 파스텔 계열이번 봄이 특히나 파스텔 계열의 아우터들이 강세입니다풍선껌처럼! 마카롱처럼! 달달하고 화사한 컬러가 여러분의 얼굴을 밝혀주고 사진빨도 살려줄 수 있을 거에요.


저는 상큼하고 발랄한 레몬 옐로우 컬러 아우터와 함께 새내기 이미지를 한껏 뽐낼 수 있는 데일리룩을 준비해봤어요. 전 아주 오래된 헌내기이지만... 마음만큼은 새내기~~^^






 { 착용제품 리스트 } 

- 아우터 : 쿠아 더블버튼 와이드 카라 자켓

- 상의 :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 (노브랜드)

- 하의 : 스트라이프 페플럼 스커트 (아뜨랑스-온라인)

- 가방 : 모베가르송 사첼백

- 신발 : 마이아이코 메리제인 펌프스

- 선글라스 : 젠틀몬스터 로만 홀리데이

- 목걸이 : 스와로브스키 발렌타인 버즈키트

 

+ 쿠아 제품을 제외한, 제품 시즌이 지난 제품은 품절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반사판이 따로 필요없는 화사한 컬러매치화이트블라우스와 레몬 옐로우 컬러는 얼굴을 밝혀주는 반사판!!! 입학식, 졸업식엔 사진을 꼭 찍어야 하는데 이때는 대부분 추운 계절이라 나 칙칙한 옷을 입고 있는 경우가 많죠~ 세월이 지나 사진을 보면 굴욕사진.... 전혀 새내기스럽지 않다는...

밝은 컬러이면서도 따뜻한 소재가 많으니 너무 블랙, 블랙, 블랙만을 고집하지 마시고 새로운 시작의 설레임을 가득 담을 수 있는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옐로우 컬러 아우터는 길거리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스타일은 아니죠하지만 이번 봄은 다릅니다단언컨대, 라벤더 컬러와 더불어 가장 인기있는 컬러일거에요


그렇다면 평소 자주 접하지 않았던 옐로우 컬러 옷은 어떤 컬러랑 매치해야 할까~~

화이트나 그레이 컬러 옷 또는 데님소재와 매치해보세요이러한 것들은 평소 흔하게 자주 입던 아이템이죠평소 데일리로 입었던 흔템도 이러한 화사한 컬러를 더해주면 훈템이 될 수 있어요!






 화이트 블라우스, 그레이 스커트를 같이 매치해서 레몬 옐로우의 컬러감을 더욱 강조해보일 수 있게 데일리룩을 완성했어요.

 


 


레몬컬러의 아우터는 쿠아 더블버튼 와이드 카라 자켓이에요박시한 타입으로 약간 코쿤스타일의 실루엣도 느껴집니다모와 나일론 소재가 빅스되어 포근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옷의 착용감을 더욱 높여줍니다옷이 전혀 무겁지 않고 얇지만 따뜻합니다!



한겨울보다는 늦겨울부터 초봄까지 딱 입기 좋아요~~ 2월말부터 4월초 정도??

박시한 타입이라서 통통한 몸매에도 잘 맞으며, 와이트한 카라덕분에 어깨가 좁아 보인답니다.

또한 어깨나 등, 허리 옆면쪽에 절개선이 들어가서 박시한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날씬해보이고 핏이 좋아보여요.

 

 




캐시미어 코트 같은 느낌의 텍스처. 쿠아로고가 새겨진 금속 버튼은 의류에서 흔하게 보던 스타일이 아니라 유니크했고, 더블 버튼 여밈 방식 디자인으로 일반 구멍이 뚫린 버튼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허리 양쪽에에는 플랩 포켓이 있어 편하게 착용가능합니다.



 

새내기 패션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은 사첼백사첼백 스타일은 책을 넣기에도 좋은 사이즈감이 많고 토트와 숄더로 착용가능해서 미니백이나 클러치보다 새내기들에게 더욱 유용할 것 같아요.

또한 데이트룩에서도 잘 매치될 수 있는 사첼백 스타일은 새내기들에게 필요한 가방 스타일이에요~






저는 페플럼 스커트와 매치해서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했는데요.

여기에 청바지를 같이 매치하면 더 캐주얼한 느낌으로도 변신 가능하답니다.

 

  



새내기룩이기도 하지만 아우터 컬러를 블랙이나 차콜 컬러로 선택하면 무난한 오피스룩으로도 가능해요.

 

 

 

악세사리는 브라운 컬러 시계와 옐로우 & 베이지 팔찌로 마무리.

너무 화려하고 볼드한 악세사리보다는 아기자기한 스타일로 악세사리를 매치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어깨에 살짝 걸쳐주어도 예쁜 아우터.

 




새내기 감성 가득 담은 데일리룩 완성!

시간이 지나도 파릇파릇해보이는 입학 사진 남겨보시길 바랄게요!

 

 

 

 

 

그 외에 졸업식, 입학식에 추천하고싶은 새내기 패션이에요~

너무 캐주얼한 스타일보다는 성인이 되고 첫 행사(?)이기도 하니 어른스럽고 차분하게~

그러면서도 여성미를 뽐낼 수 있는 옷이면 좋을 것 같아요.

 

쿠아의 더 많은 데일리룩을 확인해보세요.

http://www.qua.co.kr/shop/dailyLook/dailyLookView.jsp



낭만소녀(본명: 박혜지)

2009/10년 패션/뷰티 부문 파워블로거로 선정된 아름다운 미모의 달인블로그 ‘낭만소녀의 뷰티살롱 (http://blog.naver.com/invu1657/)’에 패션 및 뷰티 메이크업 비법를 게재하고 있다. 미모 뿐 아니라, 성격도 시원시원한 그녀만의 뷰티, 패션 스타일링 비법을 많이 보려면 블로그로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