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픈] 축제를 즐겨라! 갤러리 즐길 거리 모음

2018.06.21
공유하기

[한국오픈] 온가족이 함께 축제를 즐기세요!

코오롱 제61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갤러리 즐길거리 모음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채효원입니다.


코오롱 제61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는 역대 챔피언들과 최정상급 선수들의 대결을 관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이벤트 4가지를 뽑아봤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이벤트 1. 골프를 모르는 아이들도 즐거운 '허밍스쿨’



골프를 정말 좋아하는데 아이가 흥미 없을까 봐 걱정하셨나요? 마음 편히 아이와 손잡고 한국오픈으로 오세요! 코오롱스포렉스의 전문 강사진이 아이들과 즐거운 체육 활동 '허밍스쿨'을 진행합니다.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3, 4라운드가 진행되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갤러리 플라자에서 다양한 경품과 함께 열립니다. 이제 아이와 함께 즐길 일만 남았죠?


이벤트 2. 갤러리 경품 '미니쿠퍼 클럽맨'의 주인공은?



한국오픈을 찾는 갤러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바로 경품 추첨인데요. 경기가 끝날 때까지 입장권을 잘 챙겨주세요! 특히 4R를 모두 마치고 한국오픈 우승자가 직접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 미니쿠퍼 클럽맨 추첨은 럭키드로우의 백미입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3. 좋아하는 선수와 만나다! 팬 사인회



2, 3라운드 경기 종료 후에는 스타 골프 선수들의 팬 사인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한국오픈의 명성에 걸맞는 걸출한 선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가 선수와 사인회 시간은 대회장에서 별도 공지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4. 우승 선수와 스코어를 점찍어 보자!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



이번 대회를 기념해 한국오픈 공식 홈페이지(www.koreaopen.com)에서는 '한국오픈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한국오픈 우승자와 마지막 라운드 타수를 맞추는 갤러리 이벤트에는 엘로드의 '아르고 드라이버', 엘로드의 '다이너스 유틸리티', 엘로드 보스턴백과 코오롱 한국오픈 대회 기념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집니다.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 응모 바로가기


아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코오롱 제61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즐거운 골프 여행 다녀오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