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더마] 새롭게 리뉴얼 론칭한 위즈더마 제품 리얼 사용 후기

2018.11.01
공유하기

[코오롱티슈진] 건조한 피부에 "위즈더마" 하세요!

새롭게 리뉴얼 론칭한 위즈더마 제품 리얼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7기 황지선입니다.

저는 코오롱티슈진에서 전개하는 기능성(더마) 화장품 브랜드 “위즈더마(WISDERMA)”가 리뉴얼 브랜드 론칭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위즈더마브랜드팀의 김경진 팀장님께 새롭게 바뀐 위즈더마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고객을 생각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위즈더마의 이야기들을 살펴볼까요?


| SENCE, SAFTY, SATISFACTION = ME TIME

WISE(: 현명한, 지혜로운)와 DERMA(: 피부, 피부과학)가 합쳐진 WISDERMA(위즈더마)는 피부를 위한 현명한 생각이라는 새로운 BI로 일상 속 지친 현대인들의 피부 스트레스에 적합한 최적의 힐링 루틴을 제공하고, 감각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WISEDERMA의 로고를 살펴보면 E가 ≡라는 심벌로 세 줄 표현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위즈더마의 Core Value 세 가지를 나타내는 듯합니다. 핵심 가치 첫 번째는 Sense로, 독특한 질감, 제형, 사용법 등을 통해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Safety는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현명하고 똑똑한 힐링 루틴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Satisfaction은 다양한 임상시험으로 피부 고민에 적합한 우수 효능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세 가지가 밸런스를 맞춰 일상 속 균형을 잡아주는 나만의 “ME TIME”을 제공합니다.

 
 위즈더마의 주력 상품인 “더 라스트 캡슐”과 “올 어바웃 앰플” ▲


|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올 어바웃 앰플”

 

SKIN IS ALL, ALL About Ampoule (15ml×4ea, 80,000 won) ▲


저는 이 글을 포스팅하기 위해서 일단 위즈더마의 제품 두 개를 모두 써보기 시작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두 제품을 받았는데요, 주력 상품 중 하나인 “올 어바웃 앰플”은 패키지 구성부터 범상치 않았습니다. 깔끔하고 고급 진 페이퍼 박스에 들어있는 올 어바웃 앰플은 미백,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4주 인텐시브 인핸싱 프로그램으로, 투명한 4개의 히알루론산 앰플과 보라색을 띤 4개의 크리스탈 HA가 들어있습니다. 섬세하게도 앰플병에는 7일 단위의 눈금이 그어져 있어 얼만큼 사용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올 어바웃 앰플” ▲


크리스탈 HA는 -120︒C에서 급속 냉각 및 건조한 순수 히알루론산 70%와, 아줄렌, 하이드로라이즈드콜라겐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동결건조한 크리스탈 HA가 따로 패키징 되어있어 직접 앰플에 투여해야하는데, 이 과정이 마치 히알루론산을 최상의 상태로 신선하게 피부에 전달해주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탈 HA가 보라색을 띄는 이유는 아줄렌의 천연 컬러가 보라색이기 때문인데요, 투명한 앰플과 이 크리스탈 HA가 섞여 아름다운 보라색 앰플이 완성됩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올 어바웃 앰플” ▲

직접 사용해보니 굉장히 촉촉하고,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피부에 수분이 느껴졌습니다. 또한 피부가 생기 있어 보이고 화장도 잘 먹었습니다. 순한 성분만을 엄선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인 올 어바웃 앰플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4가지의 각종 임상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 3번의 수분 제공, 완벽 보습 레이어링 효과의 “더 라스트 캡슐”

 
SKIN IS ALL, The Last Capsule (130ml, 42,000 won) ▲

더 라스트 캡슐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베이스 토닉 로션이 피부에 첫 수분을, 캡슐이 진한 수분을, 마지막으로 캡슐 속 수분 오일이 완벽하게 수분 잠금 막을 형성하여 한 번의 터치로 세 번의 완벽한 레이어링이 되는 신개념 토닉 로션입니다. 더 라스트 캡슐도 마찬가지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와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피부 치밀도 개선 임상시험 등을 완료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3중 보습 레이어링을 자랑하는 “더 라스트 캡슐” ▲

더 라스트 캡슐 안에 가득한 캡슐은 중심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타마누 오일이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캡슐 막을 이루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아가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제공합니다. 베이스 젤에는 히알루론산, 마데카* 연고에도 들어있는 마데카소사이드,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글루타치온 등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및 보호에 탁월합니다.
 

가득 들어있는 캡슐들로 인하여 투명 용기가 더욱 돋보이는 “더 라스트 캡슐” ▲


개봉하여 처음 받은 느낌은 “청량하다”였습니다. 베이스 토닉 로션 안에 가득 함유된 캡슐이 마치 탄산의 기포처럼 보여, 피부에 바르면 피부가 깨끗해질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직접 발라보니 굉장히 매끄럽고 촉촉했고, 3중 보습 레이어링을 강조하는 제품답게 아침에 발랐는데 다음 날 아침에도 피부에 수분이 도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토너와 로션을 한 번에 해결해주기 때문에 저처럼 이것저것 챙겨 바르는 걸 귀찮아하시는 분들에겐 매우 간편한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 차별화된 더마 화장품, 위즈더마
 

위즈더마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


김경진 팀장님은 이번 브랜딩 리뉴얼을 맡으면서 수많은 더마 화장품들 속에서 차별화를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강조하였습니다. 투명한 용기로 내용물을 잘 보이게 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하게 하여 신선한 보습 제공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나만의 화장품”이라는 특별함을 느끼게 합니다. 현재 위즈더마 홈페이지에서 리뉴얼 기념 이벤트들이 진행 중입니다. 회원가입과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면 5일 체험 키트와 추첨을 통하여 본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모두 위즈더마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