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인사이트] BI로 읽는 코오롱인더스트리 - Onlymer®

2018.08.24
공유하기

[1분 인사이트] BI로 읽는 코오롱인더스트리 - Onlymer®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일상 생활 속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코오롱인더스트리, 모든 사업분야에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 BI에서 만나볼 코오롱의 제품은 Onlymer® 인데요.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최고의 유일한 폴리머 재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고의 폴리머 재료, Onlymer®


모든 화학약품의 기본적인 골격은 원자로 구성되어 있고 2개 이상의 원자가 결합된 것을 분자라 하며 모든 화학약품은 분자단위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분자가 구성된 각각 원자들간엔 서로 잡아당기는 전지적인 힘인 결합력이 존재합니다. 원자들 사이의 2쌍의 전자를 공유하고 분자결합을 이중결합이라고 부르는데, 이중결합으로 결합된 분자에 열과 압력을 가하면 결합이 끊어지면서 다른 분자와 새로운 결합을 시킬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결합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촉진제로써 촉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lymer®는 Only와 Polymer의 합성어로써 최고의 유일한 폴리머 재료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LED


Overcoat (오버코트) 코팅 균일성과 뛰어난 평탄도와 밀착성, 흡사한 투과율과 경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Black Matrix (블랙 매트릭스)는 고저항과 고해상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색염료를 포함하는 유리, 젤라틴, 플라스틱으로 제조된 Color filter (컬러필터)는 여러 개의 색 필터를 이용하면 띠 필터와 같은 좁은 영역의 빛 투과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LED는 이러한 특징을 기반으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우수한 OLED 


자체발광의 뜻으로 색 재현율과 명암도가 월등하여 동영상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스스로 빛나는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고감도의 우수한 잔막률과 낮은 투습도와 흡습도의 AMOLED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의 OLED는 휴대폰이나 노트북 등의 소형 기기로 적용하기 유리합니다. 이러한 평판 디스플레이에 세계 최고의 유일한 폴리모 재료 Onlymer®가 함께합니다.


고객들의 최상의 만족을 위하여 지금 이 순간에도 발전을 멈추지 않는 코오롱은 여러분의 일상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멈추지 않는 도전과 노력으로 내일을 향해 나아가는 코오롱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