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 친구랑 연인이랑 어디서 뭐 먹지?

2018.06.05
공유하기

[커먼그라운드] 친구랑 연인이랑 어디서 뭐 먹지?

커먼그라운드에서 먹고, 마시고, 쇼핑하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정수진입니다!


지난 주말에 커먼그라운드의 곳곳을 다녀왔는데요! 커먼그라운드 내에 입점해 있는 많은 곳들 중 제가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릴게요~!커먼그라운드에는 특히나 먹을 곳, 구경할 곳, 즐길 곳들이 많아 요즘같이 더운 날에는 커먼그라운드에서 시간을 보내면 정말 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이미 명동, 코엑스 맛집으로 유명한 사이드쇼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도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죠! 메뉴 고민할 필요가 없어 너무 좋았답니다~ ‘사이드쇼’는 커먼그라운드 내 스트릿마켓 3층에 위치해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친근한 느낌이었어요! 피규어와 음료도 전시되어있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한쪽 벽면에는 빔프로젝터로 만화영화도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갔을 때는 어린아이들이랑 같이 오신 가족분들도 많았어요~



가장 대표적이고 인기 있는 메뉴는 즉석떡볶이에요! 저는 토핑으로 차돌박이와 치즈 사리, 당면 사리를 주문했습니다!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바로 나와서 놀랐어요ㅎㅎ 차돌박이와 통오징어 등등 토핑 종류가 많아 취향과 양만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즉석떡볶이를 먹는데 볶음밥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날치알 볶음밥도 주문하였는데 바로 먹을지 떡볶이를 먹은 후에 먹을지 먼저 물어보십니다! 저는 바로 먹겠다고 해서 따로 받았어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팬에 져다 주십니다~!


떡볶이가 익는 동안 볶음밥을 먹다보니 떡볶이 완성! 생각보다 맵지 않고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세심한 배려 센스까지! 그리고 저는 맛은 물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좋아서 기분 좋게 먹고 왔답니다~!



밖에 자리도 있어서 야외에서 드시면 커먼그라운드가 한눈에 보여서 좋을 것 같아요~또 소프트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 떡볶이 드시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사이드쇼’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고 와서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강추합니다!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매일 11:00 – 22:00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4,500원/ 드레곤볼 6,000원/ 크림스에반스 5,500원/ 항아리 티라미스 6,500원


필수코스 카페! 커먼그라운드에 가면 제가 자주 가는 카페에요~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그리고 제일 놀라운 건 모든 바리 스타님들이 로스팅 챔피언 트로피를 수상하신 분들이라는 것! 믿고 마시는 커피~~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문구! 이 문구 때문에 이 카페가 눈에 확 띄더라고요! 180 카페로스터스는 분당 율동공원에 본점이 위치해 있어요~ 원두도 직접 로스팅하시는 것 같아요! 180 카페만의 원두 *.*



180 카페로스터스의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인 '크림스에반스'(6,500원)를 주문했습니다~! 보자마자 비주얼에 감탄!! 캡틴 아메리카의 주인공 '스티브로저스' 역할의 주인공 배우 '크리스에반스' 이름을 따서 만든 메뉴라고 해요! 그래서 센스 있게 방패도 짜잔~!한입 마셔보니 위에는 달달한 크림 맛과 커피의 맛이 함께 어우러졌어요~! 위에는 티라미수와 비슷한 크림 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매거진도 있고 길게 앉을 수 있는 자리들도 있어서 혼자 책을 읽으시거나 노트북을 하고 계신 분들도 많았어요!



이 메뉴 또한 180 커피로스터스의 두번째 시그니쳐 메뉴! '드래곤볼'(6,000원)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동그란 드래곤볼 모양의 더치커피 얼음 위에 우유를 천천히 부어서 마시면 되는 메뉴에요~ 한 번에 우유를 다 부으시면 안되고 조금씩 부어서 녹여 드셔야 된답니다~ 라떼와는 또 다른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커피였어요~ (재미도 덤!)



카페 들어가자마자 시선 강탈하게 만드는 '항아리 티라미수'(6.500원)! 무엇보다 색다른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놀랐어요~ 그리고 한입 먹는 순간 너무 달지 않아 더 맛있었답니다! 또한 항아리가 깊고 커서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강추 강추!



앞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 커피 한잔하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세계 챔피언 바리스타 분들이 만들어주시는 커피와 디저트를 커먼그라운드에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매일 11:00 - 22:00


옛날에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버터숍! 이제는 커먼그라운드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저는 항상 홍대나 영등포에 가면 버터을 들리곤 했는데 이제는 가까이에서도 갈 수 있다니!! BUTTER는 홈데코를 지향하는 패스트 리빙이에요~ 더 놀라운 건 신상품들이 2주마다 업데이트 된다는 사실!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예뻐 누구나 좋아할 만한 입니다~ 한번 보실까요?



보드게임도 저렴한 가격에 겟! 할 수 있는 버터숍~



먹을거리도 있답니다! 초콜릿, 젤리, 사탕 등등 수입과자들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시즌별로 기획전을 여는데요! 이번에는 'Mermaide' 컨셉이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너무 많았답니다! 반짝반짝해서 더 소장 욕구 일으키는..! 생활필수품과 뷰티 제품들도 있어서 정말 이 안에서 모든 쇼핑을 할 수 있었어요!

 


버터숍에서 가장 인기 많은 제품들이라고 할 수 있는 인형들! 크기도 다양하고 일단 너무 푹신해서 잠이 솔솔 올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귀여워서 선물용으로도 딱인 것 같아요!



버터숍이 유명해진 이유! 바로 이 야채 친구들인데요~ 특히나 브로콜리 친구가 인기가 많아서 다양한 상품으로 제작되었어요! 안 좋아할 수가 없는 캐릭터에요~ㅠㅠ


정말 없는 것이 없는 버터숍~ 구경이나 해볼까? 하고 들어갔다가 텅장이 되어 나오는 버터에 다녀왔습니다~! 밥 먹고 카페 갔다가 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고~ 한 바퀴 돌며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또한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맘껏 골랐는데도 2만원대로 나와서 더 기분 좋았답니다! 여러분들도 커먼그라운드에서 식사, 카페, 쇼핑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맨 위로